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컨 무상 점검 놓치지 마세요

by ㉾㏘№㉿▩ 2023. 3. 29.

4월말~5월초까지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제조사에 사전 예약 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에어컨 무료 점검 신청 방법


삼성전자

ⓐ삼성전자 1588-3366으로 전화 신청

ⓑ검색포탈에 '삼성전자 서비스'라고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출장 서비스 예약

 

https://www.samsungsvc.co.kr/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퀴즈 이벤트 인스타 팔로우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에어컨 미리 점검하고 Cool~한 여름 보내세요! * 모바일로 접속하여 쉽게 참여하세요. 자세히 보기

www.samsungsvc.co.kr

 

엘지전자

lg전자 홈페이지 고객지원에서 에어컨 자가 점검 내용을 확인 후 만약 이상이 있다면 1544-7777로 사전점검 신청 하시면 됩니다.

 

https://www.lge.co.kr/support

 

LG전자 고객지원

고객센터로 전화하지 않아도 서비스/상담 예약 접수, 제품 문제해결 방법 및 센터/매장 확인 등 제품 구입/사용 관련 내용을 바로 확인 및 신속한 처리를 위한 지원해 드립니다.

www.lge.co.kr

 

캐리어 에어컨

1588-8866으로 전화 신청

 

위니아 에어컨

1588-9588로 전화 신청

 

 

무상 점검 범위


전원 콘센트 작동 여부, 냉매 누설, 배수 호수 누수, 등 장기간 미사용으로 인한 결함이나 문제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받을 수 있는데요. 다만 부품 교체나 실외기를 이전해야 하는 경우 에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년 제공되는 무상 점검 서비스이지만 귀찮아서 차일피일 미루는 경우가 많은데요. 작년 여름에도 엄청 더웠는데 올해는 얼마나 더울지 걱정되네요. 막상 더워졌을 때 에어컨을 켰는데 문제가 발생하면 많은 시간을 기다리거나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자가 점검 방법
  • 에어컨을 현재 온도보다 5도 정도 낮게 설정해서 30분가량 작동시킵니다.
  • 작동 중 소음이나 배수 호수 누수 여부 등을 확인합니다.
  •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냄새가 나는 경우 자동청소 모드나 공기 청청 기능으로 30분가량 켜둡니다.
  • 그 이후에도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거나 문제가 있는 겨우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에어컨-무상점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