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니코인 부업

by ㉾㏘№㉿▩ 2021. 3. 10.

안녕하세요. 집순이 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SNS 인스타그램으로 소소한 수익을 낼 수 있는 부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허니코인이라는 앱인데 기존의 라이크리에서 허니코인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허니코인 앱을 내려받은 후 다른사람의 게시물에 좋아요나 댓글 구독하기를 해주면 코인을 받아서 현금으로 전환해 출금 가능한 앱입니다.

 

저는 원래 인스타를 하지 않았던터라 인스타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게시물을 10개 이상 올린 이후에 허니코인을 시작했습니다. 인스타를 하시는 분들은 내가 올린 게시글에 좋아요를 받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 이시겠네요.

 

하단의 코인줍기를 누르시면 다른사람의 인스타가 나오고 좋아요를 누르면 1코인 , 댓글달기를 하면 7코인 , 팔로우를 하면 5코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1코인은 5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68코인이 있으니 340원을 번 셈이네요 ㅎㅎㅎ

매일 출석 이벤트로 10코인을 적립해주니  틈틈히 게임하듯이 하면 꽤 쏠쏠하겠어요.

너무 과하게 하면 인스타가 정지 될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현금으로 출금 신청은 1만원 이상부터 가능하고 원천징수 처리를 위해서 주민번호 입력이 필요하다고 해요.

출금은 보통 2~3일 정도 소요되고 유령계정으로 보이거나 언팔이나 부정행위가 보이는 계정은 출금이 취소되고 허니코인 접속이 차단된다고 하니 인스타도 부지런히 키워야 될 것 같아요.

역시 세상엔 공짜는 없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