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0

회사 직급 체계, 순서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누구나 한 번쯤 직급 순서가 헷갈렸던 경험이 있을 겁니다. 신입 사원이라면 본의 아니게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 회사 직급 체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급과 직책의 차이 직급은 직위 순서를 의미하며 직책은 담당하는 업무 또는 책임을 말합니다. 직급은 회사마다 다른데요. 해당 제도는 각각의 회사에서 정하기 나름이고 아예 없는 곳도 있습니다. 회사 직급 체계 및 순서 사무직 사원 > 대리> 과장 > 차장 > 부장 > 이사 > 상무 > 전무 > 대표이사 사무직은 책상에 앉아서 편하게 일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꼼꼼하게 신경 써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돈과 관련된 업무가 많다 보니 최대한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하고, 각종 행정 업무, 영업 지원 및 각종 사무용품 관리나 공식 행사 등의 업무를 담당합.. 2023. 4. 3.
에어컨 무상 점검 놓치지 마세요 4월말~5월초까지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제조사에 사전 예약 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에어컨 무료 점검 신청 방법 삼성전자 ⓐ삼성전자 1588-3366으로 전화 신청 ⓑ검색포탈에 '삼성전자 서비스'라고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출장 서비스 예약 https://www.samsungsvc.co.kr/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퀴즈 이벤트 인스타 팔로우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에어컨 미리 점검하고 Cool~한 여름 보내세요! * 모바일로 접속하여 쉽게 참여하세요. 자세히 보기 www.samsungsvc.co.kr 엘지전자 lg전자 홈페이지 고객지원에서 에어컨 자가 점검 내용을 확인 후 만약 이상이 있다면 1544-7777로 .. 2023. 3. 29.
한진택배 송장번호, 운송장 조회 늘 설레고 기다려지는 게 택배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한진택배 운송장 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한진택배 운송장 배송 조회 스미싱 주의 배송 조회 안 되는 경우 한진택배 운송장 배송 조회 1. 검색 사이트 가장 간편하고 쉬운 방법으로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 '한진택배 배송조회'라고 검색 후 송장번호를 입력 후 운송장 조회를 하면 됩니다. 2. 공식 홈페이지 좀 더 상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한다면 한진택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스미싱 주의 택배 관련 스미싱이 줄어들지 않는데요. 한진택배에서는 아래와 같은 이메일이나 문자를 절대 발송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한진택배 / 주소 미일치로 배송보류 되었습니다. 메시지 바랍니다. url주소 국제발신/한진.. 2023. 3. 11.
칠순 축하 문구, 나이 계산 (고희연) 사랑하는 부모님의 칠순 잔치에 필요한 축하 문구와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축하 문구 나이 계산 잔치 준비물 칠순(고희연) 축하 문구 고희연 축하 문구는 부모님의 마음이 어떤지 생각해 보고 부모님께서 듣고 싶은 얘기를 문장에 풀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님께 "어머님 칠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자식들을 먼저 생각해 주시고 희생하시는 부모님의 은혜를 받기만 하고 사랑한다는 말도 제대로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따스한 태양처럼 빛나는 별처럼 함께 해주세요.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사랑합니다." "생신 축하드립니다. 인생은 70부터. 언제나 꽃청춘 멋쟁이 우리 아버지. 쑥스러워 자주 표현은 못했지만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엄마.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신 은혜에 감사함과 존경하.. 2023. 3. 10.
치간칫솔 사용법, 피 나는 경우 양치질로 꼼꼼하게 구강 청결을 유지한다고 해도 칫솔이 닿지 않는 부위는 완벽하게 이물질과 세균을 제거할 수 없는데요. 치아 틈새까지 깨끗하게 닦기 위해 치간칫솔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간칫솔 사용법 치간칫솔은 치실처럼 치아 사이 플러그를 제거해 주는 구강 보조 용품인데요. 교정 치료를 하는 사람들이 교정장치 사이를 깔끔하게 닦을 때 많이 사용합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면 오히려 치아에 자극이 되어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정확한 사용법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①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합니다.처음 사용한다면 제일 작은 사이즈부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②플라스틱 헤드 부분을 90도로 구부려서 솔 부분을 치아 사이에 넣었을 때 수평이 되도록 해줍니다. ③치아 틈 사이로 넣은 뒤 잇몸 말.. 2023. 3. 8.
지에스 gs25 반값택배 조회 방법 총정리 요즘은 개인 간의 중고거래가 활성화되어 택배 보낼 일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주말 공휴일에도 gs25 반값 택배를 천 원대로 보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반값택배 조회 gs postbox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서 조회하면 실시간 배송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값 택배 예약 반값 택배란? 반값 택배는 gs25 편의점으로 배송이 되고 찾아가는 서비스로 일반 택배에 비해 요금이 훨씬 저렴합니다. 1,800원~2,600원대의저렴한 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일요일이나공휴일에도 접수 가능합니다. 배송기간이일반택배보다 긴 편으로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식품이나액체 등 접수 안 되는 품목들이 있습니다. 착불 배송이나 제주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이 안됩.. 2023. 2. 23.
롯데택배 실시간 위치 추적, 배송 조회, 고객센터 전화번호 급하게 받아야 하는 택배가 언제 오는지 오매불망 기다린 적이 많으시죠? 요즘은 당일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 되는 경우가 많지만 간혹 늦게 도착하는 일도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택배 배송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1. 롯데택배 홈페이지 롯데택배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 또는 예약번호를 입력해서 최근 3개월 배송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포털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롯데택배 배송 조회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택배사를 선택하고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센터 1588-212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챗봇상담을 이용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사칭 문자나 이메일 주의 최근 롯데택를 사칭하는 사기 문자나 이메일이 많다고 하는데요. 롯데택배에.. 2023. 2. 18.
돌잔치 축의금 봉투 쓰는법, 인사말 ,금액 총정리 돌잔치 축의금을 얼마를 해야 할지 애매했던 적이 많으시죠? 상대방과의 관계나 친분 정도에 따라 서로 기분이 상하지 않는 범위에서 준비하려면 얼마가 적당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잔치 축의금 금액 1. 친구 보통 내가 받은 만큼 돌려주는데 안 친하면 5만 원 친한 친구이면 10만 원 이상이 평균인것 같습니다.물가상승률도 고려해봐야하는데요.만약 내가 아주 오래전 5만원을 받았다면 지금은 10만원 정도 하는 것이 좋고 관계가 소원해졌다면 받은 그대로 5만 원만 하면 되겠습니다. 안 친한 친구:5만 원 친한 친구:10만 원 이상 2. 지인/직장동료 안면만 있는 지인이나 직장동료는 안내기는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는 5만 원이면 충분히 성의는 보여줄수 있겠습니다. 5만원 친분이 있거나 직속 상사, .. 2023. 2. 17.
반응형